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매일매일 행복하고 즐겁게

삼척 건넘불 야간 낚시^^ 본문

일상^^

삼척 건넘불 야간 낚시^^

세상의 중심86 2018. 9. 19. 00:48

삼척 건너불에서 낚시를 하다~^^

 

오늘은 운동을 하고 삼척에 건너불 이라는 동네로 밤낚시를 하러 갔네요^^

친구들이 낚시를 하고 있다길래...

같이 하고 싶어서 찾아 갔습니다.

친구중 한명이 그곳에 사는데 바다가 바로 앞이니까...

수시로 낚시를 하더라구요^^

 

원래 낚시를 좋아라 하지 않았는데

있잖아요...그런거...친구들이 같이하면

모든게 잼있는거...^^

 

운동복 입구 바로 고고했죠^^

 

삼척에 건너불은 어딘가 하니...

삼척 삼표시멘트공장 맞은편 이라고 설명하면 될란가??

 

 

저~~기 맞은편에 보이는게 삼표 시멘트 공장인데요...

밤에는 저렇게 형형색색 불을 켜놓더라구요^^

 

어떻게 생각하면 시멘트공장이 흉물이 잖아요...

그런 이미지 쇄신 차원에서??

 

저렇게 하니까 불이 없는것보단 훨~신 보기 좋네요^^

 

여하튼...ㅎㅎ 우리는 낚시를 하러 왔으니까^^

 

 

 

친구놈이 머가 걸렸는지...릴을 감고 있네요^^

 

과연 무었이 잡혔을까???

 

 

 

ㅎㅎㅎ 저기 보이시나요???

 

쓰레기를 낚았습니다...ㅎㅎㅎ

그위에 망둥어 한마리도 있네요...ㅎㅎ

 

우리 쓰레기 잡으러 온거 아닌데...

그나저나 저런 쓰레기는 누가 버리는 건지...??

 

저런거 때문에 바다 생태계가 망가 지는게 아닙니까...

 

쓰레기 버리는 사람들 반성해야 합니다...

 

ㅎㅎ 그래두 망둥어 한마리는 잡았네요^^

 

 

 

이게 망둥어 라는데...전 솔직히 물고기는 잘 몰라서...

인터넷 검색해 보니 망둥어라는 물고기는 잘 못찾겠더라구요...ㅎㅎ

 

망둑어는 있던데...망둑어 인가...??ㅎㅎ

 

 

그러구 지금 보이는 거는 농어 새끼라는데...

너무 작아서 방생 해줬어요^^

농어회가 맛나다던데...

큰놈으로다가 잡아서 회 한번 먹어야 겠네요^^

 

낚시는 누군가가 인생을 잡는거라 잖아요...

 

저희두 두마리 잡고....

인생을 잡다가 철수 했네요...ㅎㅎㅎ

그냥 친구들끼리 이런 저런 얘기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왔는데요...

 

원래는 낚시보다는 낚시갈때 항상 불판에 삼겹살을 사갔는데...

그맛에 낚시를 가고 그랬었는데...

소주도 한잔 캬~~하고^^

그런데 오늘은 오로지 인생을 잡으러 왔네요...

운동하고 바로 와서 배도 많이 고팠는데요...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ㅎㅎㅎ

물만 벌컥벌컥 마시다가 왔습니다..ㅎㅎㅎ

이런다고 살이 빠질란가 모르겠네요...ㅎㅎ

담부턴 불판 꼭 챙겨가자 친구들아~^^

배고파서 못 견디겠더라 ㅎㅎ

아 건너불이라고 주소를 치면 안나오구요...

저도 잘 몰라서 인터넷 검색 해보니...

행정지명으로 건너불이라고 나오더라구요...

삼척에 있는 삼척항 일대를 건너불이라 칭하더라구요^^

그러구 이 건너불 옆으로 삼척시 정상동 오십천 일원 8만5000㎡규모로 조성된

장미공원이 있는데...총 218종 13만그루 1천만 송이의 장미가 단일 규모로는...

세계 최대 수량을 가진 공원으로 아름다운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야간에는 장미 꽃과 어우러 지게 조명이 설치되 있어서

환상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산책로와 포토존을 비롯해 바닥분수, 장미광장, 인라인 스케이트장, 자전거도로등

각종 휴양 및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문화 와 휴식 공간으로

연중무휴 상시이용 가능하며, 주차시설도 잘되어 있어

저녁이되면 운동하는 시민들도 많고...

연중 행사도 많이 열고 있으니...

삼척오시면 한번쯤은 찾아 갈만 합니다^^

ㅎㅎ 다음 포스팅에는 장미공원에 대해서 올리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열심히 돌아 다녀봐야 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