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매일매일 행복하고 즐겁게

아이와 책읽기 본문

일상^^

아이와 책읽기

세상의 중심86 2018. 10. 19. 23:46

요즘 우리딸이 푹 빠져있는 책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웅진북클럽에서 나온 <한걸음 먼저 사회탐방> 이라는 시리즈인데요~

너무 아이들이 좋아하고 재미있어하게 구성이 나온 것 같아요^^

아이가 좋아하고 계속 읽어 달라고 하길래 어떠한 책인지 제가 먼저 공부해 보았습니다^^

제가 읽어 보고 공부해 본 결과 아이들이 좋아 할 만 하더라구요^^

많이 어렵지도 않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게 쉽게 풀어 놓은 책이었어요~

정말이지 구입하기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표적으로 몇 권을 찍어 올려 봅니다~

일단 표지 부터 이쁘지 않나요?

웅진북클럽의 사회탐방 시리즈는 쉽게 말해 우리 주변 사회의 모습을

아이들의 눈높이로 쉽게 풀어 놓은 책이예요^^

아이들이 쉽게 이해하고 간접경험으로나마 경험 할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저는 처음 아이를 위해 책을 어떤걸 살가 고민했는데요~

부모라면 누구나 아이를 위해 좋은 책을 사주고 싶은 마음일텐데요~

그래서 저는 여기저기 알아보고 정보도 듣고 한 결과

선택한 것이 웅진북클럽 책이 었어요^^

정말 탁월한 선택을 한 것같아요~

일단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하루에 10권 이상씩을 읽어달라고 한답니다^^

저는 책에 나와있는 그림도 예쁘고 좋았지만 내용 또한 알차더라구요^^

무엇보다 아이가 책을 좋아할 수 있게 된 것이 웅진 책 덕이어라구요~

그 덕분인지 이제 한글도 점점 눈에 들어오는지 조금씩 읽기 시작해요~

이렇게 기쁠수가요^^ 곧 이제 한글을 떼 려나 봅니다^^

 

 

 

웅진 사회탐방 책을 보다 보면 요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붙이기도 나온답니다~

스티커는 책 뒤쪽에 붙어 있구요^^

아이에게 직접 찾아서 붙여보라고 하는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별거 아닐지 몰라도 자기가 스스로 찾아서 붙이는 소소한 재미거리와 성취감이 있는거 같아요~

처음엔 읽지 않고 바로 스티커를 붙이여 하더라구요~

하지만 단호히 안된다구 했지요~ 그러고 재미나게 읽어주고 붙이라고 하니 좋아합니다^^

스티커 붙이기 기다리는 재미도 있나봅니다~

 

 

웅진 사회탐방 책을 다 좋아하지만 우리딸이 제일 좋아하는 책이 

<찾아라! 왕눈이 탐험대> 라는 책인데요~

왜 이렇게 좋아하나 보니 역시나 재미 있게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나오는 캐릭터 들도 재미나게 묘사가 되어 있고 책 중간중간 이렇게 

숨은 그림찾기를 하는 것 처럼 되어 있어요^^

그래서 우리딸은 이 책을 읽다가 이렇게 숨은그림 찾기가 나오면

아주 즐겁게 찾는답니다~

이 책을 30번도 넘게 읽어 준 듯 합니다^^

그래서 다른 것도 아니고 책을 읽어 달라고 하니 얼마나 기특한지요^^

 

 

웅진 사회탐방 전집 구성에 포함된 워크북입니다~

아이들이 직업에 대해 잘 이해 할수 있게 잘 나온 워크북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직업에 대해 이해하고 재미나가 색칠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우리딸은 되고 싶은 직업이 엄청 많고 자주 바뀌는데요~^^

요즘은 요리사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 워크북을 발견하고는 제일 먼서 요리사를 찾아 색칠을 했답니다~

 

웅진북클럽을 잘 활용하고 있는데요~

아이들 책읽기 습관을 기르는데 웅진 책을 추천드립니다^^

웅진 책에는 아주 종류가 많아요~ 영아 시기부터 초등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무엇보다 영아 시기에 아이들과 애착을 형성하는데 있어 책 만큼 좋은

매개체는 없는거 같아요~

정말 저는 웅진 책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는 거 같아요^^

오늘도 우리딸에게 책을 읽어줘야 겠네요^^

매일매일 독서를 하는 습관을 될 수 있도록 화이팅 해야 겠어요^^

웅진 책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