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매일매일 행복하고 즐겁게

동해 동회동/ 루시드키즈카페 다녀 왔어요^^ 본문

일상^^

동해 동회동/ 루시드키즈카페 다녀 왔어요^^

세상의 중심86 2018. 9. 18. 11:03

동해 동회동 / 대동아파트 근처에 있는 루시드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2018년 09월 16일 일요일

오늘도 어김없이 아이들과 외출을 했네요...

주말엔 집에서 쉬고 싶지만...

아이들 성화에 못이겨 또 나오게 됐습니다...

오늘은 첫째가 동해에 있는 루시드키즈카페를 가자고 해서

또 점심때 쯤 출발했죠...

루시드는 아이들과 자주 가건데라 부담없이^^

전날에 갔던 플레이뱅크보다는 훨~편하게 있다가 올수 있어서^^

아이들이 노는걸 한눈에 다 볼수 있어서

편하게 자리에 앉아있다 올수 있는게 장점이죠^^

아이들이 노는 공간도 위험한게 거의 없어서

저희는 애들데리고 자주 가는 편입니다.^^

 

입구로 들어 서 볼까요^^

 

 

북류럽 프리미엄 키즈카페 루시드 라고 적혀 있네요^^

입구부터 깔끔하게 보이네요^^

 

 

아이들은 들어서자 마자 방방이로 뛰어 가더라구요^^

항상 기오면 방방이를 많이 뛰더라구요^^

땀을 뻘뻘 흘려가면서...^^

 

아 오늘은 조카  2명이랑 같이와서 우리 애들이 더 신나게 놀았죠^^

 

 

들어오면 바로 카운터가 있는데 깔끔하죠??

 

평일하고 주말에 이용금액이 쩜 차이가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애들 몇명이요~라고 얘기하고

빈 자리를 찾아 둘러 봤죠^^

오늘도 어김없이 사람들이 많아 한자리 비어 있더라구요^^

다행이 자리가 있어서 잽싸게 앉았죠...^^

우리 뒤에 들어오신 분들은 자리가 없어서...

그냥 가셨어요....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있네요...점심시간때라 배가 고플텐데...

 

어른들은 입장하면 음료수는 하나씩 시켜야 해서

복숭아아이스티 와 레몬에이드를 시켰어요^^

일반카페 못지 않게 맛 있습니다^^

 

 

음료수 마시다가 배가 고파서

카페 앞에있는 홍이네 떡볶이를 사와서

냠냠 먹어댔죠...ㅋㅋㅋ

홍이네 밀떡 떡볶이는 언제나 먹어두 맛있는 듯..

안맵게 하면 아이들도 잘먹어서

저희는 항상 떡복이를 사먹죠^^

여기는 음식을 따로 안해서 시켜먹거사 사와서 먹어두 되거든요^^

 

그대신 음료수는 여기에 있는걸로 사먹는 쎈스 ㅎㅎ

 

이제 놀이공간을 쩜 소개해 드릴텐데요^^

항상 가면 사장님두 그렇구 직원들도 그렇구

계속 정리하고 닦고 그러셔서

항창 청결을 유지하는게 전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아이들 키우는 입장에서는

청결이 최고죠^^

 

 

내부는 대충 이렇습니다..그렇게 넓지는 않네요^^

그래서 한눈에 다 보이는 듯 ㅎㅎ

 

 

그림도 그리고 아지자기하게 놀수있는 공간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라 하는것들은 다 있는 듯 하네요^^

 

 

주방놀이 공간도 있구요^^

 

 

볼풀 액션 존도 있어요^^

 

계단을 올라가면 복층식으로된 놀이 공간도 있구요^^

 

 

이피아노 복층에 있는데...울첫째 이거 치는거를 좋아라 하더라구요^^

이것도 집에 하나 들여야하나...ㅎㅎ

 

 

복층에서 내려오는 다른 길 입니다^^

 

 

편백 큐브방 과 자석놀이 공간도 깔끔히 잘 되어 있네요^^

 

 

아 그러구 여기가 좋은점은...

베이비존 과 수유실이 있다는거...

우리 둘째애 어릴때는 이자리에서 많이 놀았었죠^^

 

 

그러구 이 곰...

이거 우리집에도 한나 들이고 싶은데...

가격이 만만치 않겠죠...??^^

 

엄청 커서 아이들이 많이 좋아라 하더라구요^^

 

저는 루시드가 청결하고 애들놀기 위험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오게되는 듯 하네요^^

 

 

동해 루시드키즈카페 찾아 가는 길~

동해시 효자남길 27-1 빌스토리상가 2층

033-521-52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