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매일매일 행복하고 즐겁게

동해 동회동/ 키즈카페 #플레이뱅크 본문

일상^^

동해 동회동/ 키즈카페 #플레이뱅크

세상의 중심86 2018. 9. 17. 15:00

동해 키즈카페 #플레이뱅크에 다녀왔어요~^^

 

토요일 주말에 뭘 할까 하다가... 날씨도 꿀꿀하고 그래서

실내에서 뛰어놀수 있는 곳으로 알아보다...

딸램님께서 플에이뱅크 얘기를 꺼내길래...

외출 준비를 하구 점심때 쯤 집에서 나왔죠^^

어디 들려서 점심을 먹고 갈까하다가...

첫째의 성화에 바로 플레이뱅크로 고고~~

 

동해시 동회도 대동아파트 상가 안 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면적이 200평 정도 된다네요^^

 

애들 손잡고 플뱅 문을 들어셨죠^^

후다닥 후다닥 ~ 신발 벗고 그냥 뛰어 들어 가더라구요^^

 

입장료는 이렇게...^^

 

 

저희는 우선 2시간을 끊었죠^^

 

입구에 들어서면 이런저러 타는 기구들이 많이 즐비해 있는데요...

다들 오래 된것들로 보임...ㅎㅎㅎ

년도를 보니 오래 됐더라구요^^

 

저희는 우선 점심시간때라 라면에 돈까를 시켜 먹었지요^^

 

 

역시 집 나와서 먹는거라 맛나더라구요^^

 

아이들은 대충 먹고 이제 놀기 시작~~!!!

 

 

들어오는 입구쪽에 범퍼카를 탈수 있는곳이 있는데

1회에 2,000원 을 하더라구요^^

500원 동전 4개가 들어 갑니다.

 

우리 아이들은 아직 어려서 못탓네요^^

 

그러도 늘어서 있는 기구들^^

 

 

 

아이들이 좋아하는 전동 기차도 있네요^^

기차 입장권을 카운터에서 1,000원에 구입하면 타실수 있으세요^^

굳이 구입안하구 1,000원내두 탈수 있더라구요^^

 

 

 

그러구...즐비해 있는 오락기...

스틱 봉이 없는것들도 있던데...왜 안고쳐 놓는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게임하는데는 문제가 안된다는거...ㅎㅎ

 

 

우리집 꼬맹이 자기도 한자리 차지하겠다고....

형들 옆에 앉아서...

뒤에서 보고 있으니 참...웃기더라구요^^ㅎㅎ

 

더크면 아빠랑 같이 하자~~ㅎㅎ

이번기회에 게임기 하나 준비 해야하나...ㅎㅎ

 

 

 

 

ㅎㅎ 운전도 일찌감치 시켜야 할듯 하네요^^

다리가 안 닿으니까...어디서 본건 있었는지...

내려서 발로 누르더라구요^^

 

 

어딜가나 공짜는 없겠지만...다들 돈을 넣어야 운행 됩니다...ㅎㅎ

 

아~ 오락기는 공짜 입니다...^^ ㅎㅎ

 

돈 안들이고 놀만한 것들도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아이들이 많이하는 실내 썰매~~!!

 

튜브타고 내려오는 건데...

요고 힘들어요 아직 애들이 힘이 없어

튜브를 들고 올라오지 못하니...

부모님들이 죽어나는거죠...ㅜㅜ

 

오르락 내리락...땀 범벅이 됐습니다...

몇 키로는 빠진듯...

ㅎ 그래두 애들이 좋다면야^^

 

 

이렇게 놀다가 지치면 쩜 쉬는 타임이 필요할땐...

편백나무 큐브방에 들어가 앉아서 놀아주고 ㅎㅎㅎ

아님 옆에 3D 액션볼에 들어가 앉아서 놀아주고...

 

애들 체력은 따라갈수가 없네요...

 

이러니 아이들이 안좋아 할수가 없는거 같네요...^^

 

이것 저것 많은 놀거리가 있으니...

주말엔 아이들 데리고 한번쯤은 놀러 갈만 하겠네요...^^

 

단, 체력을 쩜 길러서 가야할듯요 ㅋㅋ

 

애들 쫒아다니기 너무 힘들어요^^:;

 

 

이상 동해 동회동 / 대동아파트 상가 4층에 있는 # 플레이뱅크 였습니다...^^

다음주에 또 가자고 하던데...

벌써 걱정이네요... 그날은 또 얼마나 많은 땀과 체력을 소모해야 할지...ㅎㅎ

 

찾아 가는길~~

 

동해시 청운1길 29 동회동 현대아파트 상가 4층

033-521-7589

평일 10:00 ~21:00 연중무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