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매일매일 행복하고 즐겁게

강릉 초당동 / 솔향숯불구이^^ 본문

먹방

강릉 초당동 / 솔향숯불구이^^

세상의 중심86 2018. 9. 15. 12:57

강릉 초당동 맛집 #솔향숯불구이 다녀 왔어요~~^^

 

 

엊그제에 이어 어제도 이틀 연속으로 회식을 했습니다...

아직도 술이 안깼어요ㅜㅜㅎㅎ

오전에는 해롱해롱 하다가 이제서야 정신차리고

몇자 적어 나가네요^^

어제는 강릉 초당동 솔향숯불구이 집을 다녀왔어요...^^

 

아직도 몸에서 고기 냄새가 나는 듯^^

 

자 입구로 들어 서겠습니다...

 

 

 

초록색 바탕에 “솔향”글자는 붉은색인 간판을 봤을때 무언가  맛집 포스가 느껴 지더라구요^^

 

솔향숯불구이집 가기전에 검색좀 해봤는데

맛집이라고 해서 맛집 포스가 느껴 졌을지도...ㅋㅋ

 

암턴 들어서서 우리자리가 어디 있나 둘러 봤죠...

오늘은 4명이라 창가쪽으로 한상 차려져 있었지요^^

 

 

 

 

반찬은 7가지로 저는 마늘쫑고추장장아찌하고 잡채가 맛나더라구요^^

요골로 안주로해서 한잔 하고~^^

그러구 여기는 파절이가 아니구 양배추채가 나와서 특이 했네요^^

 

우리는 생삼겹을 시켰어요 목에 기름칠줌 해줄려구^^

전날은 소고기 다음날은 삼겹살...

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요....ㅜㅜ

 

자~~ 삼겹살이 나왔네요^^

그런데....나왔을때 바로 찍었어야 했는데...배고픈맘에 불판에 먼저 올리고

굽다가 생각 났네요...

그래서 두점뿐임....ㅎㅎㅎ

 

 

빛깔이 살아있죠??^^

....

나머지는 불판위에 있네요~^^

 

 

 

노릇노릇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너무 맛있겠죠??^^

 

이날도 술을 엄청나게 마셨네요...소주가 빠지면 안되잖아요^^

 

 

한판 클리어하고 가보리살을 시켰는데...

술이 얼추 되어있어서

이것도 바로 나온걸 못찍었어요 ㅜㅜ

 

긍대 가브리살도 엄청 맛나 더라구요^^

제가 워낙 고기를 좋아라해서...그런 것도 있지만^^;;ㅎㅎ

 

 

 

ㅎㅎ사진을 잘 못찍었죠??ㅎㅎ

술을 얼추 한상태라 ㅎㅎ

아~저기 저 감자...

사장님 부모님이 직접 기르신걸....

오늘 가져 오셨다고 삶아서 주셨는데....

요고 맛나더라구요^^

삶은걸 다기 구워서 먹으니 별미 였습니다...

술안주로도 딱이구요 ㅎㅎ

 

이제 얼추 맛나게 먹구...

 

저는 고기먹으면 항상 밥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밥배 따로 고기배 따로...ㅎㅎ

 

공기밥에 된장찌개를 시켜서 바로 말아...술안주로...ㅎㅎ

요고 이렇게 먹으면 맛나거든요^^

멸치로 육수내고 집된장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맛도 굿~

 

아 긍대 너무 리얼하게 찍었나...??

조금 가지런히 하고 찍을껄...^^

 

 

 

 

이렇게 얼추 배가 불러 올때쯤 메뉴판에 있던 소면을 먹어 줘야 겠죠???

 

소면은 안먹으려고 했는데...

 

다 이유가 있었어요...

 

이집은 사장님이 김치를 직접 담그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신김치 인데 정말 정말 맛나더라구요...

 

그래서....

 

맛있는 김치에는 역시나 면이 있어야 해서...

 

소면을 시켜 김치 한저름 올려 먹었지요...^^

 

아 김치만 따로 살수 없나 물어볼껄....

 

 

 

이렇게 오늘도 배불리 먹고, 마시고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며 하루를 마무리 했네요^^

 

오늘도 인터넷 검색해서 찾아왔는데...실패 안했네요^^

 

사장님이하 직원들 모두 친절하시구...

 

특히나 마지막에 저 김치!!!

 

맛났습니다...^^

 

 

다음에 찾아 갔으때에는 김치 줌 따로 팔수 있나 물어 봐야 겠네요^^ㅎㅎ

 

....

아 주저리 주저리 내려오다 보니 메뉴판을 안 올렸네요...ㅎㅎㅎ

 

자~메뉴는 이렇습니다...^^

 

 

 

요집은 양념돼지갈비도 맛나다고 하던데....

 

먹어보지를 못했네요....

 

사장님도 추천해주시던데... 오늘은 삼겹이 더 땡겨서^^

 

다음에는 꼭 양념돼지갈비를 먹어봐야 겠어요...

 

양념돼지갈비 먹고 또 올려야겠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