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매일매일 행복하고 즐겁게

강릉 교동 / 장어훔친 소도둑 무한리필 다녀왔어요^^ 본문

먹방

강릉 교동 / 장어훔친 소도둑 무한리필 다녀왔어요^^

세상의 중심86 2018. 9. 13. 14:08

강릉 교동 / 장어훔친 소도둑 

1+등급 소고기 & 장어 무한리필!!!!

 

 

어제는 오랜만에 직원 회식을 했네요^^

저포함 직원이 5명인데...

뭐를 먹으러 갈까?? 뭐 먹을래?? 다들 결정장애를 가지고 있어서...ㅎㅎ

사다리 타기로 결정을 하기로 했습니다.

한명씩 먹고 싶은걸 말하시오~ 삼겹살!! 소고기!! 양고기!! 참치!! 횟집!!!

~~이제 타 볼까요??

~~~~두둥!!

소고기가 당첨 되었네요^^ ㅎ

그럼 오늘은 어디로 갈까 고민들 하다가 삼실회식이라 비싼거 먹고 싶었지만...

직장인 이시라면 알잖아요;;;

윗분 눈치 살짝 보느라...^^;;

무한리필 집으로 알아봤죠..^^ (맘껏 먹고 싶어서...)

강릉에 몇군대가 있던데...

어제는 강릉시 교동에 있는 #장어를훔친소도둑 으로 갔습니다.

1+등급 소고기 장어 무한리필!!!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돌더라구요^^

지금도 침이...ㅎㅎ 

 

아...!! 예약전화 하면서 주차공간이 있는지 물어보니 6시 쫌 넘으면 옆에 자동차 정비소가 문을 닫으니

그쪽에 세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주차는 편하게 했답니다^^

 

~ 입장해 볼까요??

 

 

 

아직 초저녁이라 그런지 홀테이블은 다 차고 좌식 테이블은 거의 비어 있었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쎄팅이 되어 있었죠^^

 

 

 

자~그럼 이제 주문을 해야겠죠?? 메뉴를 보니 단품도 있고 무한리필도 있는데...

저희는 무한리필로 주문 했지요^^ 어짜피 무한리필 이기 때문에 온거라^^

하지만 사~알짝 고민 했었죠....모듬한판을 두번 시킬까...

그래도 무한 도전~~~!!!^^

 

 

 

고기야 언넝 나오거라~~^^

드디어 고기가 나왔어요^^

무한리필 한접시에 소갈비살, 토시살, 차돌박이, 등심,  막창, 장어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저는 소고기 보다는 막창을 좋아라 해서...막창만 공략했었죠^^ㅎㅎ

그런데 이집 장어두 잘하더라구요^ㅎㅎ

제가 원래 장어를 잘 안먹었는데 잔가시때문에...(애들 입맛인가...ㅎㅎ)

여기는 손질을 잘해서 나와 장어두 많이 먹었네요^^

장어 소스에 생강, 김을 싸서 먹으니 맛나더라구요...술이 술술술 들어갑니다^^ㅎ

 

야~~고기 비쥬얼 좀 보세요^^ 언넝 내입속으로 오거라^^

윤기가 좔좔~^^

 

 

 

소고기는 머니머니해도 숯불이죠^^

캬~ 구워 먹을 생각하니 군침이...

숯도 엄청 많이 넣어주시더라구요... 인심 후하신 사장님ㅎㅎ

숯 추가 안하고 나올때까지 구워 먹었네요^^

 

 

 

 

 

그럼 고기를 올려 볼까나~^^

치~익~하는 소리에 술한잔하고~

 

 

 

 

위에 보이는 막창 요게 약간 질기긴 했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나더라구요^^

질긴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못 드실듯 ㅎㅎ

허나 우리 여직원들은 맛나다면서 잘드시더라구요.

 

야~ 이제 장어 올라 갑니다......!!!!

저 자태...어쩌면 좋니..ㅎㅎ

 

 

아 이거 보니 또 먹고싶네요...저꼬리...ㅎㅎ

.

.

.

무한리필이여서 인당 한접시는 시켜 먹었네여 ㅋㅋ

이렇게 배가 불러 올때쯤

마지막으로 해장라면을 시켰어요...

2인분량 6,000원 이였는데.

요고 요고 요고 맛 나더라구요~^^

저희는 5명이라 2개 시켰는데...다 먹었다는...ㅋㅋ

마지막 남은 고기까지 넣어서 냠냠~!!

신라면 이다, 아니다 안성탕면이다 그러면서 먹고 있는데

사장님 왈 라면 입니다. ㅎㅎ

 

 

 

 

사장님이하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시구 눈치도 빠르더라구요...^^

소주~하면 벌써 딱 하고 와있더라구요. 짱짱~!!

강릉시 교동 터미널점 “장어훔친 소도둑” 에서

진짜 배불리 먹고, 마시고 즐겁게 얘기 나누다 왔네요...^^

이제 매달 사다리 타기로 회식하기로 했으니...

언젠가 또 올수 있겠죠??^^

 

포스팅 하다보니 또 가고 싶네요...ㅎㅎ

 

아!! 밑에 보시면 메뉴판 옆에 작게 붙어있는 SNS 이벤트 문구가 있는데

매장사진 또는 음식사진을 찍어서 SNS에(블로그,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올리시고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테이블당 음료수 한병 무료로 드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사진만 찍고 올리지 않아서ㅎㅎ

다음 기회를 노려야 겠네요^^

 

 

Comments